마우저, ADI의 다중 모드 센서 프런트 엔드 공급
산업용, 가정용 환자 모니터링 지원
2021-01-08 이나리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다중 모드 센서 프런트 엔드 ADPD4100 및 ADPD4101를 공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연한 입력 다중화가 특징이다. 단일 종단과 차동 센서 측정을 모두 지원한다. 또 비동기 변조 간섭으로 인한 변형 과 신호 오프셋을 제거해 준다. 광학 필러와 외부 제어 DC 제거 회로가 필요하지 않다.
센서 프런트 엔드는 1.8볼트(V) 아날로그 코어와 1.8V, 3.3V 호환 디지털 입력·출력을 지원한다. 최대 4개의 LED 드라이버를 동시에 구동할 수 있다.
산업용 모니터링, 가정용 환자 모니터링, 웨어러블 건강, 피트니스 모니터링 등에서 센서 측정을 지원한다. 특히 심박수 모니터링, 혈압 추정, 심박변이도, 체성분을 포함한 건강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적합하다.
ADPD4100 및 ADPD4101은 EVAL-ADPD4100Z-PPG 평가 보드를 지원한다. 이 보드는 별도로 구동되는 3개의 녹색 LED, 1개의 적색 LED, 1개의 적외선 LED를 갖췄다. 생체 신호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기 위한 광학 설계가 포함된다. 이 보드는 웨이브툴 평가 소프트웨어 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GUI)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데이터 로깅, 프로그래밍을 위해 EVAL-ADPDUCZ 프로세서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USB 또는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PC에 무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