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ADI와 LiDAR 개발 과제 다룬 전자책 발간
새로운 LiDAR 솔루션 개발 유망 분야 및 주요 해결과제 다뤄
2021-11-09 장경윤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합병한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와 공동으로 LiDAR 시스템의 이점과 과제에 대해 집중적으로 탐구하는 신규 전자책을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7인의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LiDAR 설계'에서 업계 전문가들은 새로운 LiDAR 솔루션의 개발에 있어서 가장 유망한 분야와 더불어 주요 해결 과제들에 대해 다룬다. LiDAR 솔루션은 1~3cm의 정밀도로 최대 200m 떨어진 물체의 거리 측정(ToF)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동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을 포함하여 점점 더 다양한 사용 사례나 응용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신규 전자책 ‘7인의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LiDAR 설계’에서는 이러한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장치를 경량화시키고 소형화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 전자책은 MAX40025 및 MAX40026 단일 비교기 및 MAX40027 듀얼 비교기와 같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설계자를 LiDAR 혁신에 필요한 솔루션에 연결해준다.
이 고속 비교기 제품들은 280ps의 표준 전파 지연과 낮은 오버드라이브 분산 기능을 제공하며, ToF를 비롯해 다양한 거리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또한 이 비교기 제품들을 보완해주는 MAX40662와 같은 고속 트랜스임피던스 증폭기(TIA)도 준비돼있다. MAX40662 쿼드 TIA 제품은 고이득, 2.1 pA/√Hz의 저잡음, 440MHz 의 넓은 대역폭, 그리고 과부하로부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특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