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카지노

아이에스시, '세미콘 타이완'서 iSC-WiDER 등 신제품 공개

2022-09-19     장경윤 기자

아이에스시(ISC)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세미콘 타이완(SEMICON Taiwan) 2022'에 참가해 최신 신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에스시(ISC)는 이번 전시회에서 대면적 패키징 및 차량용 반도체용 테스트 소켓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iSC-WiDER'는 대면적 CPU·GPU 반도체는 물론, 최근 공급 부족을 겪고 있는 차량용 반도체도 테스트할 수 있는 러버 소켓 신제품이다.

또한 메모리 및 비메모리 반도체 검사 공정에 사용되는 다양한 테스트 솔루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최근 포고 핀 전문 기업 프로웰 인수 후 한층 개선된 포고 핀 및 포고 소켓 제품과 함께, 다양한 번인 소켓과 실리콘 러버 소켓 신제품을 선뵀다.

아이에스시 관계자는 "세미콘 타이완 참가를 통해 반도체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대만 시장에서 아이에스시의 브랜드와 기술력을 알렸다"며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대만을 비롯한 글로벌 국가에서의 영향력을 넓혀 2023년 매출 2000억원 목표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세미콘 타이완은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SEMI)가 주최하는 대만 최대 규모의 반도체 산업 전시회다. 올해는 대만을 비롯해 미국, 일본, 독일 등의 7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