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지난해 55개 이상 제조사 신규 파트너 확보
2023-02-06 장경윤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회사가 갖춘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에 59개의 제조사를 지난해 새롭게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마우저는 12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조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업계 최신 부품에 가장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많은 기업들이 공급망 문제를 겪게 되면서, 더 많은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마우저와 협력했다.
제프 뉴웰 마우저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최고의 전자 부품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폭넓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마우저는 많은 수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하여 전체 프로젝트 설계에 필요한 모든 보드 레벨 부품 및 관련 개발 도구를 제공하는 원스톱 상점으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저에서 지난해 새롭게 추가한 대표적인 제조사 중에는 모션 제어 및 에너지 효율적 시스템을 위한 전력 및 감지 솔루션 기업인 Allegro MicroSystems,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제조 기업 Kingston, 암페놀 코퍼레이션의 계열사 중 하나인 암페놀(Amphenol) LTD 등이 포함된다.
디일렉=장경윤 기자 jkyoon@bestwatersport.com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자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