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서 첨단 필터 제품 선봬
2023-11-01 이민조 기자
시노펙스는 11월 1~3일 대전컨벤션센터(DDC)에서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시노펙스는 엑스포에서 첨단 멤브레인 기술이 적용된 필터 제품들을 선보인다.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는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 위원회, 산업통산자원부, 행정안전부 등 국내 17개 기관에서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지역 박람회다.
시노펙스는 비즈니스관에서 전시를 진행한다. 비즈니스관은 기업 및 기업이 고민하고 있는 각종 문제들에 대한 솔루션을 가진 업체를 대상으로 고객과 전시참가 업체가 사업 미팅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다.
이번 전시에서 시노펙스는 기술을 활용한 가뭄, 물 부족 등 기후변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이 소개한다. 첨단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폐수재활용 시설에 사용되는 ▲G-brane(중공사 멤브레인 필터) ▲Hisep 멤브레인(가압식 한외여과막 필터) ▲기체 분리막 등 산업용 제품이 전시된다.
특히, 오래된 배관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수돗물에 오염에 대한 해법으로 ‘시노텍스 정수필터’를 선보인다. 시노텍스 정수필터는 첨단반도체 공정에 사용되는 고성능 앱솔루트급 필터 기술인 MDA 필터, 천연야자 숯 필터, PES 멤브레인 필터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수돗물이 오래된 배관을 통해 가정으로 들어오면서 오염될 수 있는 각종 불순물, 수돗물의 잔류염소와 초미세 플라스틱 등 각종 박테리아까지 99% 이상 걸러낼 수 있다.
이번 전시 참가를 기념해 시노펙스는 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정수필터 특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특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다.
디일렉=이민조 기자 lmj2@bestwatersport.com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자동차전장·ICT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