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카지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실제 플레이화면 최초 공개

한빛소프트 자체 개발 중 오는 26일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 발표 원작 IP를 계승한 모바일 버전

2024-01-18     김성진 기자
한빛소프트의

한빛소프트는 모바일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세부정보를 담은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오는 26일 오후 3시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이 작품의 출시일정과 실제 게임의 플레이 화면이 최초로 포함돼 있다. 또 PC플랫폼 원작을 계승한 콘텐츠와 차별화 시스템 등 주요 특징과 여러 정보들이 담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를 이어받아 제작된 공식 모바일 버전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 카페에서 캐릭터의 모델링과 주요 지역에 대한 소개, 스크린샷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는 작품.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당시 유사 장르의 게임들과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디일렉=김성진 전문기자 harang@bestwatersport.com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