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게임] 올해 '배틀그라운드' 대회 일정 발표 外
2024-02-02 김성진 기자
◆ 썸에이지의 ‘갓레이드’ 양대 마켓 인기 1위 등극
썸에이지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갓레이드’가 정식 출시 이틀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마켓에서 무료 인기 1위에 올랐다. 이 작품은 세계 신화에 등장하는 신과 인간, 오크, 야수, 악마, 언데드 다섯 종족의 영웅을 수집하고 조합해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구성하여 벌이는 팀 배틀 게임이다.
◆ '에픽세븐' 팝업 카페, 홍대에서 14일 오픈
◆ 크래프톤, 2024년 '배틀그라운드' 대회 일정 발표
◆ 액션스퀘어, '던전 스토커즈' 신규 컨텐츠 사전 공개
액션스퀘어는 스팀에서 개최하는 사전 체험 행사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선보일 '던전 스토커즈'의 새로운 컨텐츠와 시스템을 공개했다. 영상으로 공개된 이번 콘텐츠는 음성채팅, 솔로 모드, 랭킹, 코스튬 등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을 사전에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던전 스토커즈'는 오는 5일부터 일주일 간 스팀에서 체험할 수 있다.
◆ 넵튠, 방치형게임 '우르르 키우기' 출시
◆ 넥슨, ‘서든어택’ 플리마켓 개편...무기 거래 시스템 업데이트
◆ 스코넥, 올해 XR게임 2종 공개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와 ‘신의 탑’ 콜라보 실시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인기 웹툰 ‘신의 탑’과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들은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와 ‘(자하드의 공주) 하 유리 자하드’, ‘(숨겨진 층) 데이터 자하드’ 등 원작의 영웅 3종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2월 14일까지 기간 한정 콘텐츠 '7대죄 X 신의 탑 스페셜 진보스전 ~ 데이터 자하드’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보스인 데이터 자하드와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승리하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