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게임 ‘인더섬 with BTS’ 신규 콘텐츠 추가
'제이홉' '슈가' 생일 축하 이벤트 예정
2025-02-06 김성진 기자
하이브IM은 6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개발에 직접 참여한 모바일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새로운 콘텐츠 ‘그림자 섬'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에피소드 '그림자 섬'은 열대 섬, 겨울 섬, 사막 섬에 이은 인더섬의 네 번째 이야기로서 어둠의 숲을 배경으로 한다. 어둠에 가려진 숲에서 깨어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섬에서 만난 동물 친구들에게 행복의 비결을 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동물 친구들에게 선사하는 솔로 곡까지 게임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4주 동안 보물지도 이벤트를 개최해 멤버별 프로필 아이콘과 S급 데코레이션 회전목마를 증정한다. 또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될 'MAP OF THE SOUL : 7’ 테마 코스튬 이벤트’에서는 게임플레이 후 얻은 포인트를 적립해 방탄소년단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 활동 의상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2월 18일에 맞이하는 제이홉의 생일과 3월 9일 슈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멤버 각자의 이름이 새겨진 기념 데코레이션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더섬 with BTS'는 2022년 6월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개발에 깊이 관여해 게임 캐릭터 등 여러 부문에서 멤버들의 의견이 크게 반영된 프로젝트이다. 런칭 당시 열흘 만에 글로벌 누적 가입자 500만을 넘었고 사흘 만에 일일 이용자 수(DAU) 200만명 기록을 남긴 바 있다.
디일렉=김성진 전문기자 harang@bestwatersport.com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