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와 협력...'LG크루 4기' 선발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그라운드220'서 LG크루 4기 발대식 개최
2025-03-14 이민조 기자
LG전자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그라운드220’에서 LG크루 4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발대식에는 선발된 LG크루 20명과 LSR고객연구소장 권혁진 상무 등이 참석했다.
2017년부터 운영된 LG크루는 LG전자가 미래 고객인 Z세대를 이해하고 인사이트를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권 상무는 “LG크루에게는 비즈니스 실무 경험을 통한 배움과 성장의 기회가, LG전자에게는 Z세대 고객의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상품과 마케팅에 반영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LG크루 4기는 6개월간 고객연구 실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다섯 개 팀으로 나뉘어 LG전자 CX센터 연구원과 함께 고객 커뮤니케이션, 제품 및 서비스, 공간 등 여러 영역의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활동을 통한 결과물은 최종 발표회에서 공유된다.
또한, 제품 개발과 관련된 세미나, 고객경험 공간 투어 등 멘토링도 참여할 수 있다.
LG크루 4기로 선발된 이연재(23·계량위험관리학 3학년)씨는 “LG전자의 제품, 서비스와 친해질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우리 세대와 LG전자를 연결하는 역할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일렉=이민조 기자 lmj2@bestwatersport.com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