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게임] 넥슨, 토트넘과 대결하는 K리그 공식 후원 外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출시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웹젠, 뮤 IP 신작 ‘뮤 모나크2’ 게임 정보 공개 컴투스, ‘BTS 쿠킹온 8월 7일 론칭
<7월 26일> ____________________
▲ 넥슨, 토트넘과 대결하는 팀 K리그 공식 후원
넥슨은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치르는 팀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친선경기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토트넘 홋스퍼에서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익숙한 손흥민, 티모 베르너, 데얀 클루셉스키 등이 나설 예정이다.
▲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신규 리그인 ‘칼구르의 정착자들’을 27일 정식 출시한다.
▲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컴투스는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웹젠, 뮤 IP 신작 ‘뮤 모나크2’ 게임 정보 공개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2’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게임의 주요 특징을 공개한다.
▲ 컴투스, ‘BTS 쿠킹온 8월 7일 론칭
컴투스는 신작 게임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의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8월 7일로 확정했다.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신규 장수 업데이트 실시
액션스퀘어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무향후 위연’과 천군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7월 25일> ____________________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4.5주년 기념 이벤트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글로벌 론칭 4.5주년을 기념해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썸에이지, ‘데카론M’ 네 번째 신규 월드 ‘론도우’ 오픈
썸에이지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의 신규 월드 ‘론도우’를 오픈했다.
▲ 넥슨, ‘바람의나라: 연’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컬래버레이션 실시
넥슨은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원신’, 메가MGC커피와 협업
호요버스 코리아는 ‘원신’과 메가MGC커피가 협업 체결하고 전국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출시 400일 기념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국내 출시 400일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제노니아’는 8월 6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7월 24일> ____________________
▲ 넷마블, '레이븐2' 신규 지역 ‘시너림’ 등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은 MMORPG ‘레이븐2’에 신규 지역 ‘시너림’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전면 개편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의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는 ‘비상;飛上’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 8월 21일 신규 지역 ‘톨랜드’를 오픈할 계획이다.
▲ 컴투스, '서머너즈 워’와 ‘주술회전’ 컬래버레이션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인기 만화 ‘주술회전’과의 협업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월 23일> ____________________
▲ 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디스코드 공식 채널 오픈
엔씨소프트는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의 이용자 소통을 위한 디스코드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 컴투스플랫폼, 블록체인 투표 솔루션 ‘X-PLANET VOTE’ 공개
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X-PLANET에서 블록체인 기반 B2B 투표 솔루션 ‘X-PLANET VOTE(엑스플래닛 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X-PLANET VOTE는 모든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위변조를 방지해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투표 결과를 보장한다.
▲ 크래프톤, 삼성전자와 ‘다크앤다커 모바일’ 게임 협업
크래프톤은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도록 삼성전자와 협업한다.
<7월 22일> ____________________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대만 등 사전 체험 종료
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대만과 홍콩, 마카오 등의 지역에서 실시한 사전 체험 서비스를 마쳤다고 밝혔다. 현지 게임명은 ‘전계: 제노니아’로 3분기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