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벤트 진행
2024-10-21 여이레 기자
이통3사가 25일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필두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21일부터 T다이렉트샵에서 ‘입고 알람’ 서비스를 운영한다. 상세 스펙은 25일에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25일부터 11월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27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유철준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 CT 담당은 “역대 갤럭시 폴더블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프리미엄 단말 선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SK텔레콤만의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KT는 KT닷컴을 통해 ‘출시 알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네이버페이 3000원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출시 알림 신청 후 KT닷컴에서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 중 2명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KT닷컴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월정액 7% 추가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할인에 더해 KT닷컴 7%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5G 요금제 이용 시 적용되며 LTE 및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요고’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외에도 선착순 300명에게는 파손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삼성 정품 15W 초고속 듀오 충전기’를 함께 증정된다. 삼성케어플러스는 파손 시 수리 비용의 30%만 부담하면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수리 서비스도 포함된다. 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안다즈 호텔 위켄드 롱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선사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으로 새로운 폴더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특히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 등 KT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프라다 백팩(1명) △리모와 수트케이스(1명) △아크네스튜디오 울 스카프(98명)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출시 사전 알림을 신청하더라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은 “폴드의 대화면과 카메라 성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단말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