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지스타에서 ‘인조이’ 등 신작 시연 등 개최

플레이 참여 후 설문조사 참여, 사원증 제공 등 혜택 마련

2025-11-14     김성진 기자
크래프톤은 ‘지스타(G-STAR) 2024’에서 신작 '인조이(inZOI) 등 향후 라인업을 공개하고 시연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크래프톤은 '인조이(inZOI)'와 '하이파이 러시(Hi-Fi RUSH)', '프로젝트 아크(Project ARC)', '‘딩컴 투게더(Dinkum Together)’, ‘마법소녀 루루핑' 등 시연 기회를 제공했다. 관람객들은 각 게임을 연계해 ‘스탬프 랠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스탬프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S24 울트라 등 여러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인조이' 부스에서는 시연 후 설문조사를 완료한 관람객에게 본인이 꾸민 아바타로 제작된 사원증을 제공한다. 사원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하면 고양이 젤리 키링을 추가로 증정한다. '하이파이 러시'는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티셔츠와 스티커를 마련했다. 

'프로젝트 아크'는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스트링백을 증정한다. '딩컴 투게더'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 굿즈를 선물한다. 시연 후 사전 알림 등록을 완료한 관람객에게 사파리캡과 스티커를, 유튜브 채널 구독 시 추가 스티커를 지급한다.  '마법소녀 루루핑'은 ‘제1회 마법소녀 선발전’의 결승전을 15일 SOOP(숲) 부스에서 개최한다. 인플루언서들은 총상금 600만원을 두고 승부를 펼치게 된다. 이외에도 퀴즈쇼와 게임 속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코스프레 이벤트, 카페 펍지, 크래프톤 정글 부스와 베터그라운드 발표회 등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지스타2024에
 

디일렉=김성진 전문기자 harang@bestwatersport.com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