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카지노

씨게이트, 모듈형 스토리지 '라이브 드라이브 모바일 시스템' 선보여

CES2020서 5종류 모듈형 제품 시연

2020-01-07     전동엽 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CES2020에서 모듈형 스토리지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공개한 '라이브 드라이브 모바일 시스템'은 모듈형으로 설계된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라이브 드라이브 셔틀'은 직접 연결, 네트워크 연결 등 외장 스토리지 장치에서 데이터를 전송하는 제품이다.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구성에 따라 최대 16GB 용량을 제공한다. PC 없이도 파일을 직접 복사할 수 있는 전자잉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돼있다.

'라이브 드라이브 모바일 어레이'는 6베이 어레이 제품으로 내구성이 높고 이동이 쉽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CES에서 전시되는 모바일 어레이에는 18TB HDD 6개를 장착해 총 용량 108TB를 선보인다. 기업용으로 출시된 4베이 어레이 제품인 '라이브 드라이브 모듈러 어레이'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라이브 드라이브 카드와 카드리더기, 케이블 없이 데이터센터로 데이터를 고속 전송하는 '렉 마운트 리시버' 등을 선보인다.

제프 포치만 씨게이트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씨게이트의 라이브 드라이브를 통해 주요 산업 부문에서 데이터의 잠재성을 실질적 비즈니스 성장으로 전환시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