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발표...3종 캐릭터와 4개 스테이지
내년 1분기 정식 출시, 콘솔 플랫폼 확장 예고
컴투스홀딩스는 PC와 콘솔 플랫폼 신작 ‘가이더스 제로’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스팀에 출시한다. 26일 오후에 공개되는 이 게임은 던전 탐험 로그라이트 롤플레잉이다.
'가이더스 제로'는 중앙 대륙에 생겨난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탐험하는 이야기다. 이용자는 탐험대에게 일어난 사건을 조사하고 내막을 풀어가는 과정을 수행해야 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총 4개 챕터가 담겼다. 이용자는 기사 ‘달리아’와 격투가 ‘차트리’, 에너지 칼날을 사용하는 마법사 ‘진’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다. 바둑판 형태의 필드를 4개 방향으로 이동하며 실시간 전투를 펼치게 된다. 기본 공격과 특수 스킬, 회피기 등을 활용해 던전을 탐험해야 한다. 적의 특성에 따라 공격 범위가 사전에 표시되기 때문에 이를 미리 확인해 대처하는 것도 중요하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로 캐릭터 레벨업이 가능하다. 캐릭터의 스타일을 결정짓는 액티브 스킬는 유저 취향에 따라 성장시킬 수 있다. 로그라이크 장르 특성에 따라 캐릭터와 액티브 스킬 레벨은 게임에 다시 도전하는 경우 초기화 된다.
'가이더스 제로'는 내년 1분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엑스박스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영역을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다.
디일렉=김성진 전문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