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산업트렌드 및 비즈니스 전략 소개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오는 12월 1일 온라인을 통해 '이노베이션 서밋 월드 투어(Innovation Summit World Tour)' 컨텐츠를 비디오 온디맨드(Video On-Demand) 서비스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노베이션 서밋 월드 투어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글로벌 행사다. 전 세계 업계 리더들이 참석해 산업의 비전 및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최신 산업 트렌드와 기술을 소개한다. 올해는 ‘지속가능성으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고객, 파트너들이 전 세계 기후 문제를 해결하고 탄소 배출량을 신속하게 줄여 정부 및 기업들이 탈탄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온디맨드 컨텐츠를 산업자동화, 데이터센터/엣지 컴퓨팅, 빌딩 환경 솔루션, 스마트 전력 환경 구현 등 총 4개의 주제, 총 13개의 세션으로 구성했다. 세션은 각 산업의 탄소 절감을 위한 슈나이더 일렉트릭 전문가 및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전략과 기술 교육을 포함한다.
또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에퀴닉스, 유럽전기사업자협회, 아비바, 메타(페이스북), ARC 자문그룹과의 세션에서는 글로벌 성공사례와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서밋 온디맨드 등록 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영상을 시청한 등록자 중 200명을 추첨해 1인 영화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