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최신 에피소드를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아키텍처 및 부품 선택에서부터 모든 단계에 걸쳐 보안을 위한 설계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탐구한다. 또한 이번 발간물에서는 'Then, Now and Next(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 비디오, 기사, 인포그래픽, 'The Tech Between Us(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2022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최신 에피소드는 보안을 위한 설계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수행하게 될 역할에 대해 탐구하며, 이와 관련된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기능과 최신 소프트웨어 도구 및 기술, 독립 실행형 보안 제품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글렌 스미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사장 겸 CEO는 "커넥티드 디바이스는 지속적으로 보안 위협에 크게 노출되어 왔다. 엔지니어들은 커넥티드 차량, 스마트 홈, 웨어러블 등을 설계할 때 초기 단계부터 보안에 더욱 신경 쓰며 설계하고 있다"며 "이번 최신 EIT 에피소드에서는 설계를 보호하기 위해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 최신 보안 사례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고 말했다.
이번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의 신규 에피소드에서는 PQShield의 앨런 그라우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이 마우저의 레이몬드 인 기술 콘텐츠 디렉터와 함께 임베디드 시스템의 인증, 데이터 전송을 위한 무선 링크 확보 방안, 보안 환경 설계를 위한 제품 및 도구 등 보안과 관련된 트렌드에 대해 논한다.
이번에 발표된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IoT 신뢰 구역 및 임베디드 보안 구현에 초점을 둔 두 개의 기사를 비롯하여 커넥티드 차량에서 보안이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에 대해 설명하는 인포그래픽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안을 위한 설계 콘텐츠는 마우저의 소중한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 아나로그디바이스(ADI), 인피니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 NXP 반도체,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및 자일링스가 후원한다.
2022 EIT 프로그램의 다음 에피소드에서는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사설 5G 네트워크 및 자율 모바일 로봇에 대해 탐구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주목하며, 시장을 이끌어가는데 필요한 기술 개발에 대해 알아본다.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