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회로 보호 장치, 센서, 단자대 등 다양한 제품군 포함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리틀휴즈와 그 자회사인 아익시스(IXYS), IXYS Integrated Circuits, Zilog, Hartland Controls, Carling Technologies의 4만1000개 이상의 부품을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우저는 산업용 기술 전문기업인 리틀휴즈(Littelfuse)의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이다. 마우저는 당사의 최신 회로 보호 장치, 센서, 단자대 등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하며, 설계망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추가하고 있다.
리틀휴즈 Xtreme 시리즈 방사형 리드 배리스터는 높은 서지 에너지/전류 흡수 및 다양한 서지 펄스에 대한 내성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해당 시리즈는 최대 +125°C에서 작동할 수 있으며 9.5-880J의 높은 에너지 흡수 등급이 특징이다.
리틀휴즈 DCN 시리즈 고전류, 고전압 DC 접촉 계전기를 사용하면 설계 시 고전압 계전기 스위칭을 다양한 고전류 및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다. 이 DCN 시리즈 계전기는 30A–500A의 연속 통전 전류와 최대 1800V의 정격 전압을 제공한다.
PSX Powr-Speed 사각형 본체 퓨즈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및 태양광 인버터와 같은 DC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도록 특별 설계된 초고속 디바이스이다. 해당 퓨즈는 80A–1400A의 전류 범위에서 최대 1500VDC의 고속 성능을 제공한다.
Hartland Controls HCC 시리즈 한정된 용도의 단극 및 2극 접촉기는 1개 와이어로 전류 방향을 제어한다. 해당 접촉기는 션트 유무에 관계없이 단극 NO(상시 개방), 또는 2극 NO 옵션으로 제공된다.
해당 기업들과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해 온 마우저는 지난 2021년 리틀휴즈로부터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되어 5년 연속 해당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리틀휴즈는 매출 성장 전반, 고객 수 증가, 창의적 마케팅 캠페인의 수와 품질 등 다양한 유통 성과 지표를 기반으로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을 선정했다.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