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2022 시리즈 마지막 에피소드를 23일 발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다방면의 산업 전반에 걸쳐 향상을 거두고 첨단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어진 자율이동로봇 (AMR)의 개발 현황에 대해 설명했다. 1990년대부터 존재해 온 AMR은 인공지능, 컴퓨터 관련 시스템, 5G 통신 기술에 힘입어 기술적으로 크게 성장했다. 이를 통해 제조업, 창고업 및 물류업 등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자율성, 유용성을 제공해왔다.
글렌 스미스 마우저 사장 겸 CEO는 "AMR은 공장과 공급망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향상시키고 있다"며 "EIT 청취자분들이 AMR을 통해 안전하고 지능적인 방식으로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이번 에피소드에서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마우저는 'The Tech Between Us(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와 'Then, Now and Next(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의 새로운 비디오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통해 AMR 사용을 촉진하고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과 기술, 비즈니스 활용 사례에 대한 보다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레이몬드 인 마우저 기술 콘텐츠 디렉터가 주도하는 'The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에서는 아카라 로보틱스(Akara Robotics)의 공동 설립자이자 CRO인 니암 도넬리와 함께 차세대 AMR에 대한 토론을 진행한다.
디일렉=장경윤 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자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