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온세미(onsemi)로부터 '2021년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마우저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올해가 세 번째다. 온세미는 우수한 유통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및 전반적인 프로세스 우수성을 종합하여 마우저에게 이 상을 수여했다.
제프 톰슨 온세미 글로벌 채널 영업 담당 부사장은 "온세미는 수익, 이익률, 시장 침투율을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기에 전 세계 유통 파트너의 지원이 필수적"이라며 "마우저는 제품 매출을 늘리고, 중요한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했으며, 고객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운영 우수성을 통해 기업의 이니셔티브를 입증했다"고 말했다.
리스틴 슈테 마우저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의 소중한 파트너이자 업계 선도기업인 온세미로부터 우리의 공로를 인정받을 수 있어 영광"이라며 "마우저는 고객과 제조사 파트너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마우저의 헌신과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고객이 자동차, 통신, 컴퓨팅, 소비자, 산업, 의료, 항공 우주 및 방위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설계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관리, 아날로그, 센서, 로직, 타이밍, 연결, 이산, SoC(시스템 온칩) 및 맞춤형 디바이스로 구성된 온세미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