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EDS 2022'서 수상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혁신적인 커넥터 솔루션의 설계와 제조를 선도하는 히로세전기(Hirose Electric USA)로부터 '2021 올해의 유통기업'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히로세전기의 에이드리언 오라트(Adrian Orat) 유통 담당 매니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EDS 2022'에서 마우저에게 이 상을 수여했다. 마우저는 지난 2021년 기록한 매출과 성장, 고객 서비스 및 만족도를 바탕으로 이 상을 수상했다.
히로세전기의 마크 코작(Mark Kojak) CMO 겸 영업 및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지난 2021년 히로세전기와 함께 다시 한번 인상적인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며 "마우저는 히로세전기의 고객사들이 광범위한 시장과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꾸준히 수행해온 귀중한 파트너사"라고 전했다.
마우저의 크리스털 잭슨(Krystal Jackson)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양사의 노력과 전문성이 상호 성공적 결과로 이어져 이와 같이 영예로운 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오랜 파트너십에 힘입어 양사 모두 탁월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었으며, 그 결과 이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우저는 설계망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C.FL 시리즈 경량 미니 동축 커넥터, ZE064W 소형 방수 자동차 커넥터, DF40T 자동차 보드-FPC 커넥터, BK13C 로우 프로파일 하이브리드 FPC-보드 커넥터를 포함한 히로세전기의 최신 제품군 전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