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들을 위해 2만개에 달하는 교세라 AVX 및 교세라 SLD Laser 등의 그룹사 제품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교세라 AVX의 광범위한 고급 커패시터와 초고성능 안테나, 조명 솔루션의 주요 제품 중 교세라 SLD Laser LaserLight 표면 실장 장치(SMD)는 7mm의 작은 설치 공간으로 제공되는 고휘도 및 백색 레이저 조명 이미터 제품이다. 이 LaserLight SMD 제품은 매우 긴 빔 거리, 좁은 빔 각도 및 작은 광학 크기를 지원한다.
교세라 AVX 안테나 대역 스위칭 성능용 평가 보드는 크기가 45.5mm x 60mm에 불과하기 때문에 엔지니어는 일반적인 크기의 IoT 장치 보드에서 안테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어 반복 횟수를 줄이고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해당 EVB 제품은 대역 스위칭 또는 개구 튜닝(aperture tuning)을 위해 교세라 AVX EC646 칩셋과 함께 교세라 AVX 1004795 표준 FR4 임베디드 LTE 안테나를 사용한다.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교세라 AVX AHA 및 AHC 시리즈 SMD 알루미늄 하이브리드 커패시터 제품은 22 ~ 100µF의 정전 용량 범위, ±20%의 정전용량 허용 오차, 최대 +125°C의 온도 허용 오차를 제공한다. 해당 커패시터 제품은 ESR이 낮은 에너지 밀도 패키지에서 높은 정전 용량을 요구하는 산업용 장비 및 상업용 전원 공급 장치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디일렉=장경윤 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자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