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7일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빛을 밝혀주는 무드라이팅 기능을 탑재했다. 시간에 따라 ‘알람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무드등’ 기능을 통해 공간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LG 씽큐 앱을 통해 시간대마다 원하는 조도와 색상을 설정 가능하다.
또한, 살균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고온살균 기능은 정수 내부 직수관을 주 1회 자동 살균하며 1시간에 10분씩 UV LED로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도 적용됐다.
라이트온 정수기의 폭은 약 13cm로 초소형 사이즈다. LG전자는 2030세대가 공간활용성과 디자인을 중시한다는 니즈를 공략해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가격 접근성도 높였다. 방문관리로 이용할 경우 월 구독요금은 6년 계약 기준 관리 주기에 따라 2만900원~2만3900원이다.
LG전자는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1~2월 동안 캠페인 참여시 8만2000원 상당의 텀블러 브랜드 ‘스웰’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 이현욱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은 “기존에 없던 무드라이팅 기능으로 정수기 구매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누리게 하겠다”고 말했다.
디일렉=이민조 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자동차전장·ICT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