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주도 임금격차해소 협약' 체결
삼성SDI가 협력사와 한자리에 모여 혁신 성과를 공유했다. 우수 협력사를 시상하며 상생의 의지를 다졌다.
삼성SDI는 지난 19일 경기 수원시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삼성SDI 전영현 사장과 동반성장위원회 권기홍 위원장을 비롯해 협력사 CEO 등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SDI 동반성장 Day'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SDI는 협력사 제품 전시와 함께 혁신 우수 사례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올해 종합평가우수상은 NMP 등 기초화학물을 생산하는 재원산업이 수상했다. 이 회사는 기술력과 납기 등 여러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반성장 제조혁신상은 에너지저장장치(ESS) 관련 기구 자재와 배터리 매니지먼트 시스템(BMS) 부품 등을 공급하는 신흥정밀과 파워로직스가 수상했다. 두 회사는 생산성과 품질 향상 및 라인 안정화 실현에 있어 혁신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서 삼성SDI와 협력사, 동반성장위원회는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도 체결했다. 권기홍 위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삼성SDI는 협력중소기업과 함께 소재·부품·장비 분야의 국산화를 위해 동반성장을 실천해 온 기업"이라며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영현 삼성SDI 사장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 통해 선순환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고 협력사와 삼성SDI가 함께 성장하는 실질적인 동반성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삼성SDI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