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회사가 갖춘 업계 최고의 라인 카드에 59개의 제조사를 지난해 새롭게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마우저는 1200개 이상의 글로벌 제조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업계 최신 부품에 가장 빠르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많은 기업들이 공급망 문제를 겪게 되면서, 더 많은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마우저와 협력했다.
제프 뉴웰 마우저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는 최고의 전자 부품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최신 기술과 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폭넓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마우저는 많은 수의 신규 제조사를 추가하여 전체 프로젝트 설계에 필요한 모든 보드 레벨 부품 및 관련 개발 도구를 제공하는 원스톱 상점으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저에서 지난해 새롭게 추가한 대표적인 제조사 중에는 모션 제어 및 에너지 효율적 시스템을 위한 전력 및 감지 솔루션 기업인 Allegro MicroSystems,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제조 기업 Kingston, 암페놀 코퍼레이션의 계열사 중 하나인 암페놀(Amphenol) LTD 등이 포함된다.
디일렉=장경윤 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자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