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3일 LG 주방가전의 이색 체험 마케팅 활동 ‘LG 키친 트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 키친 트립’은 14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전국 100개의 인기 숙소에서 체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제주 폴개우영, 경북 하루연가, 충북 동락, 강원 서로하우스, 전남 스테이황룡 등 유명 숙박업소에서 디오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와 와인셀러, 퓨리케어 정수기 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 지역에 있는 이벤트 숙소를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개인 SNS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퓨리케어 정수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주방가전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주방가전 사용에 익숙치 않은 MZ세대 고객에게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고객이 LG 주방가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LG 프리미엄 가전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디일렉=이민조 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자동차전장·ICT부품 분야 전문미디어 디일렉》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