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레이드서버 ‘이름 없는 자’ 오픈...신규 계정 캐릭터 레벨 점핑 지원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에 대규모 업데이트 ‘RAID, 다시 태어난 세계’를 발표하고 이를 위한 사전예약을 29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서버인 ‘이름 없는 자’와 마스터 던전 ‘홍염의 해룡산맥’을 함께 선보인다.
‘이름 없는 자’는 최초의 레이드 서버로 PVP(Player vs Player) 환경이었던 보스 레이드를 PVE(Player vs Environment)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설정했다. 한국, 대만, 일본 이용자 모두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홍염의 해룡산맥’은 마스터 단위인 사신수 서버(시로, 파사, 야루, 노이)와 글로벌 서버(아랑, 포화란, 풍신, 염화대성, 바오바오) 내 이용자간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안전지역으로 설정돼 있어 필드 보스 레이드에 집중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계정 캐릭터 레벨 점핑’과 ‘TJ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 계정에서 캐릭터 생성 시 레벨, 무공, 소울, 수호령, 장비, 운명의 성도 등 전투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진 채 플레이 가능하다. 또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이용자는 ‘전설 무기 1종’과 ‘전설 방어구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디일렉=김성진 전문기자 [email protected]
《반도체·디스플레이·배터리·전장·ICT·게임·콘텐츠 전문미디어 디일렉》
저작권자 ©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